마케팅 상품

병의원 DB 마케팅 (선불, 후불형 CPA 마케팅) 상품 안내

2021년 2월 9일

믹스앤픽스는 2016년 4월 설립 이후로 다양한 병의원 광고주들과 함께해왔습니다.
그 시작은 한 치과 실장님으로부터였습니다.

 " 믹스앤픽스는 콘텐츠를 잘 만드는 회사이니,
분명 높은 퀄리티의 고객 문의 DB를 제공해줄 수 있을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당시 병의원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던 우리는 '고객 접점'에 대한 우선 공부했습니다.
온라인상의 유저들이 광고를 처음 접하고 내원, 결제로 이어지기까지의 전체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무작정 논문과 전문서적을 뒤졌고, 실무자와 지속적으로 만나며 인터뷰를 통해 모르는 건 되묻고, 메모하고, 외웠습니다.
예측하고, 실행하고, 개선하는 무한 반복 과정을 거쳐온지 벌써 햇수로 5년이 지났습니다.

어느덧 20인 이상으로 구성된 배테랑 팀원들과 함께

약 4만여개의 광고 제작, 월 평균 2억의 광고비 집행,
146개 광고주 캠페인을 집행해왔으며 누적매출 140억을 달성했습니다.

(2020년 기준)

치아교정, 라식/라섹, 스마일, 노안교정, 렌즈삽입술, 임플란트, 그외 보톡스, 레이저시술, 가슴성형, 지방분해주사 등.

서울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지방까지 비급여 병의원 이벤트는 거의 대부분을 경험해봤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믹스앤픽스'라는 이름은 다소 생소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지금껏 별다른 영업활동없이 입소문만으로 많은 기회들이 이어져왔기 때문이고,
✌두번째는, 많은 영업자들이 '믹스앤픽스'의 로고와 사명을 가린채 우리를 판매해왔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이 믿고 의뢰할 수 있는 DB마케팅 대행사를 찾고있다면, 한 가지 물어보고싶습니다.

"당신은 A대행사와 B대행사중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A 대행사

- DB 단가 : 20,000원
- 예약율 : 25%

B 대행사

- DB 단가 : 30,000원
- 예약율 : 50%

A대행사를 선택하셨다면, 아래 글은 시간낭비일 뿐입니다.

만약 B 대행사를 선택하셨다면?
아래 글은 매출을 바꿀 수 있는 주요한 단서가 될 것입니다. 

1. 상품 소개 : 신규환자 유치를 위한 DB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1) 목표 : 내원 예약
2) 광고 채널 (매체) : 페이스북(facebook.com), 인스타그램(instagram.com), 데이블(dable.io) 외 기타 채널 협의 가능
3) 과금방식 : 선불 충전 상품, 후불 입점 상품 중 택1 ※ 담당자 문의시 적합한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4) 최소 집행 예산 : 330만원~ (부가세 포함)
5) 광고 송출 지역 : 강남권 소재병원 (수도권 기본 외 추가 지역 협의), 비강남권 소재병원 (병원 소재지역 기준 20~40km 내외 협의)
6) 서비스율 : 최대 10% 이내 (승인율 : 90%, 무효율 : 10%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2. 믹스앤픽스의 DB 품질은 왜 좋은건가요?

1) “실시간으로 DB 열람이 가능합니다.” 
종종 DB 확인 솔루션이 부재하여 하루 한 번 엑셀파일이나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DB를 전달하는 대행사들을 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이벤트 신청에서 전화 상담까지 이어지는 시간의 경과는 곧 DB의 품질로 이어지기에 자체 솔루션을 개발하여 실시간 열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B 마케팅 솔루션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 이미지 클릭 시 이동

2) “올바른 전문정보를 전달합니다.” 
믹스앤픽스는 허위 과장 정보를 전달해 고객들을 속이지 않습니다. 각 병원과 제품이 갖고있는 장점을 자연스럽게 부각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하게 인식시킵니다. 콘텐츠 기획에 상당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논문이나 보도자료 등 전문정보로 고객을 공부하고 정보의 사실관계를 직접 확인합니다.

3) “타사 대비 콘텐츠 체류시간이 3배이상 높습니다.”
10장내외의 카드뉴스를 기본으로 보다 많은 내용을 전달하는 ‘정보전달형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는 단순 호기심만을 자극하는 낱장의 배너를 클릭한 것과는 매우 차이를 만듭니다. 고객은 병원의 제품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기억하며, 전화 상담시에도 이 효과는 지속되어 높은 예약율을 기록합니다.
4) “고객에게 한 번 더 알립니다.”
이벤트 신청 직후 고객은 알림톡 또는 문자를 통해 신청 현황과 전화 상담 안내 알림을 받습니다.

5) “병원 이벤트 플랫폼이 신뢰도를 높입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일회성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분야별 다양한 병원 입점 현황을 확인하는 고객은 보다 높은 신뢰를 느낍니다.

병원 이벤트 플랫폼 ‘WEFIX’, 이미지 클릭 시 이동

6)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위한 1일 1회 댓글 관리
SNS상에서 아무리 잘 만든 광고라도 악플은 달리기 마련입니다. 이런 댓글에 아무런 대응도 하지 않은채 수십, 수백만에게 광고가 노출된다고 가정해보면 브랜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 실제 전환광고 성과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 중요성을 알고 믹스앤픽스는 전담자를 배정하여 매일 아침 댓글 관리작업을 무상으로 진행합니다.

3. 콘텐츠 제작에는 비용이 발생하나요? 별도로 맞춤 제작 의뢰는 어떻게 하나요?

1) 본 계약 (DB마케팅 CPA 계약) 체결시 무상 대여해드립니다.
※ 별도의 콘텐츠 제작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단, 저작권은 믹스앤픽스에 귀속되며 본 계약 외 용도로 해당 병원의 의료진, 병원이미지, 병원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맞춤제작 요청시, 별도 비용이 발생하니 아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진행 사례

1) 치과 성공사례

2) 안과 성공사례

3) 한의원 성공사례

“지금, 믹스앤픽스에 성공을 문의하세요.”

믹스앤픽스는 똑똑하게 일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바로 문의하세요.

문의에 따라 입력하신 이메일로 맞춤 상품 소개서를 발송해드립니다.
"상품 소개서 신청 시 신중하게 고민해 주세요"
믹스앤픽스의 마케팅 노하우와 진행 사례가 모두 담겨있는 소중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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