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DB 마케팅(CPA) 전문기업 믹스앤픽스, 온라인 결제 서비스 론칭

| 보도자료 | No Comments

DB마케팅(CPA)의 정석 : 커뮤니케이션 전략편(feat. 병원광고)

| 연구실 | No Comments
| 병원 광고, 특히 카드뉴스를 제작할때…

[스포츠서울] 클라이언트 특성에 맞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

| 보도자료 | No Comments
믹스앤픽스(대표 김태환)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YBS뉴스통신] 광고대행사 ‘믹스앤픽스’, 2020년부터 사내 안식 휴가 실시

| 보도자료 | No Comments
광고대행사 믹스앤픽스는 올 2020년부터 사내…

[투데이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믹스앤픽스, 새벽상담 콜대행 상품 론칭

| 보도자료 | No Comments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업 믹스앤픽스가…

[경상일보]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한 믹스앤픽스, DB마케팅 데이터 자료 공개

| 보도자료 | No Comments

통화 연결되지 않으면 과금 NO! 새벽상담 콜대행(CPR) 상품 출시

| 상품 | No Comments
"새벽 배송은 가능한데, 왜 새벽…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CPA마케팅(DB마케팅) 광고주 추가 모집

| 상품 | No Comments
4년만에 100억 매출 달성한 믹스앤픽스에서…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퍼스널 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의사들을 위한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대중들은 당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곧 사람들이 당신을 어떠한 의사로 바라보는가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브랜딩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개인 브랜딩은, 간단히 요약하면, 진실함을 보여주는 것이고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업과 관련된 영역을 넘어서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든 다른 의료 기관에서 근무하든,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지고 노출됩니다. 병원이나 진료실 웹 사이트에 등록된 기록들이 중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러한 내용이 당신이 누구인지 정보를 알려주고 전달해줍니다.      …

[닥터브랜딩] 개인 브랜드를 정의하는 3가지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딩은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이고, 진실함이 중요합니다. 진실함이 없으면 브랜딩은 단순히 연기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애쓰고 힘 빠지는 일입니다.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쉽게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의 재능들과 강점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정의하는 것은 서두르지 말아야하는 신중한 과정입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알릴까?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을 모른다면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구축 시 피해야 할 3가지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지루한 것을 만드는 데…

온라인에서 의료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당신의 현재 온라인 브랜드를…

의사에게 온라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경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3가지 추가 TIP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왜 당신이어야하는가?” 포지셔닝이 구축되면 마케팅…

[병원브랜딩] 의사가 말하는 의료인 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드가 정확히 무엇인가? 지난 몇…

의사들이 브랜딩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평범하고 뻔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방법   새 가족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으로 이사하고, 그 가족의 엄마가 이웃들과 친해지기 위해 모임을 연다고 생각해 봅시다. 모임에서 그녀가 “우리 가족을 위한 좋은 의사를 찾고 있어요. 이 주변에 괜찮은 의사가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웃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당신 병원의 특별한 점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병원을 포함해 어떠한 사업이 차별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 평범하다면 브랜딩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환자들은 여전히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병원)가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이 “동일성”(또는 “평범함”)은 환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특별히 주목받는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훌륭한 제품을 만들고 특별함과 차별점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전달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것을 브랜딩이라고 정의하고, 브랜딩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2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닥터 마이크 인터뷰 시리즈 3탄으로,…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1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오늘은 의사이자 유튜버로 유명한 닥터마이크의…

의사들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주는 이익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대부분의 병원은 마케팅과 광고 메시지가…

좋은 브랜딩이 의사들의 좋은 사업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같은 지역 내 모든 의사는…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2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병원 마케팅에서 다른 병원들과의 차별화를…

[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한 요소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딩은 당신이 누구이며 어떻게 인식되는지로 시작됩니다.  인식은 당신의 능력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기준과 커뮤니케이션(소통)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캐릭터에 대한 인식입니다.  “좋든 싫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들은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Brown 박사가 말했습니다.   …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1탄

| 새소식 | No Comments
우리는 어떤 브랜드를 쉽게 떠올릴까요? …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블루오션 : 닥터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많은 병원에서 간과하는 사실 중…

푸드 마케팅 콘텐츠 상품 출시

| 상품 | No Comments
푸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브랜드에게 올인원…

ROI를 높이는 커머스 올인원 콘텐츠 상품

| 상품 | No Comments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여성타겟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 공고

| 상품 | No Comments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생리용품몰 위픽 입점신청

| 상품 | No Comments
생리용품 성공파트너, 위픽 생리용품 선택이…

탑클래스조선 “생리용품계 ‘화해’ 꿈꾸는 ‘위픽'” 위픽팀 인터뷰

| 새소식 | No Comments
가임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머니투데이 “‘中企 인식개선 페스티벌’ 성료…” 믹픽 김수경님 공모전 우수상 수상

| 새소식 | No Comments
믹스앤픽스 김수경 매니저가 '제2회 중소벤처기업…

더팀스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회사, 믹스앤픽스” 김태환 대표 인터뷰

| 새소식 | No Comments
- 안녕하세요, 본인과 회사에 대해 간단히 소개…

스포츠서울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 새소식 | No Comments
믹스앤픽스(대표 김태환)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믹스앤픽스는 지금, 서비스 리서치 미션중!

| 새소식 | No Comments
믹스앤픽스는 지금, 서비스 리서치 미션중!…

이슈메이커 언론보도 <카멜레온같은 콘텐츠 마케팅 그룹>

| 새소식 | No Comments
카멜레온 같은 콘텐츠 마케팅 그룹…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기획자 나효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미디어 마케터, 민병대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믹픽인사이드는…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정은송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권상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믹픽인사이드는…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배우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김현서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믹스앤픽스 멤버들 사진 촬영

| 새소식 | No Comments
믹스앤픽스 멤버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어요!…

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 새소식 | No Comments
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여성 커머스

| 새소식 | No Comments
생리 용품 커머스 마케팅 생리…

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 새소식 | No Comments

연령별 SNS 매체 순위

| 연구실 | 66 Comments
20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0대…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기획자 나효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미디어 마케터, 민병대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믹픽인사이드는…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정은송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권상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믹픽인사이드는…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배우진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김현서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DB마케팅(CPA)의 정석 : 커뮤니케이션 전략편(feat. 병원광고)

| 연구실 | No Comments
| 병원 광고, 특히 카드뉴스를 제작할때…

연령별 SNS 매체 순위

| 연구실 | 66 Comments
20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0대…

통화 연결되지 않으면 과금 NO! 새벽상담 콜대행(CPR) 상품 출시

| 상품 | No Comments
"새벽 배송은 가능한데, 왜 새벽…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CPA마케팅(DB마케팅) 광고주 추가 모집

| 상품 | No Comments
4년만에 100억 매출 달성한 믹스앤픽스에서…

푸드 마케팅 콘텐츠 상품 출시

| 상품 | No Comments
푸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브랜드에게 올인원…

ROI를 높이는 커머스 올인원 콘텐츠 상품

| 상품 | No Comments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여성타겟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 공고

| 상품 | No Comments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생리용품몰 위픽 입점신청

| 상품 | No Comments
생리용품 성공파트너, 위픽 생리용품 선택이…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퍼스널 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의사들을 위한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대중들은 당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곧 사람들이 당신을 어떠한 의사로 바라보는가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브랜딩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개인 브랜딩은, 간단히 요약하면, 진실함을 보여주는 것이고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업과 관련된 영역을 넘어서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든 다른 의료 기관에서 근무하든,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지고 노출됩니다. 병원이나 진료실 웹 사이트에 등록된 기록들이 중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러한 내용이 당신이 누구인지 정보를 알려주고 전달해줍니다.      …

[닥터브랜딩] 개인 브랜드를 정의하는 3가지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딩은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이고, 진실함이 중요합니다. 진실함이 없으면 브랜딩은 단순히 연기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애쓰고 힘 빠지는 일입니다.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쉽게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의 재능들과 강점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정의하는 것은 서두르지 말아야하는 신중한 과정입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알릴까?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을 모른다면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구축 시 피해야 할 3가지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지루한 것을 만드는 데…

온라인에서 의료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당신의 현재 온라인 브랜드를…

의사에게 온라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경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3가지 추가 TIP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왜 당신이어야하는가?” 포지셔닝이 구축되면 마케팅…

[병원브랜딩] 의사가 말하는 의료인 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드가 정확히 무엇인가? 지난 몇…

의사들이 브랜딩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평범하고 뻔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방법   새 가족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으로 이사하고, 그 가족의 엄마가 이웃들과 친해지기 위해 모임을 연다고 생각해 봅시다. 모임에서 그녀가 “우리 가족을 위한 좋은 의사를 찾고 있어요. 이 주변에 괜찮은 의사가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웃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당신 병원의 특별한 점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병원을 포함해 어떠한 사업이 차별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 평범하다면 브랜딩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환자들은 여전히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병원)가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이 “동일성”(또는 “평범함”)은 환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특별히 주목받는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훌륭한 제품을 만들고 특별함과 차별점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전달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것을 브랜딩이라고 정의하고, 브랜딩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2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닥터 마이크 인터뷰 시리즈 3탄으로,…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1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오늘은 의사이자 유튜버로 유명한 닥터마이크의…

의사들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주는 이익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대부분의 병원은 마케팅과 광고 메시지가…

좋은 브랜딩이 의사들의 좋은 사업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같은 지역 내 모든 의사는…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2탄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병원 마케팅에서 다른 병원들과의 차별화를…

[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한 요소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딩은 당신이 누구이며 어떻게 인식되는지로 시작됩니다.  인식은 당신의 능력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기준과 커뮤니케이션(소통)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캐릭터에 대한 인식입니다.  “좋든 싫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들은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Brown 박사가 말했습니다.   …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블루오션 : 닥터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많은 병원에서 간과하는 사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