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버튼 디자인을 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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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3째주 -  더 나은…

UX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시각디자인 원칙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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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월 2째주 – UX…

런칭을 위한 서비스 기획 방법론 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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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서비스 런칭, 왜…

구글 애널리틱스의 꽃, UTM 태그를 활용하여 획득 리포트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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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믹스앤픽스입니다. 모름지기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머리가 복잡한가요? 심플한 생각 정리 방법 다섯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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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지 않는 생각을 시각화 해야한다.…

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기초 세무용어 4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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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초년생들이 참고할…

평범한 회사원이 광고 카피라이터 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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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쓰기 기초 키우기 1)…

구글 애널리틱스, 용어만 알아도 혼자서도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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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터라면 구글 애널리틱스를 접할…

가장 효율적인 언어, HTML과 C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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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과 CSS. 들어는 봤는데 도대체…

객체 지향 프로그램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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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란? 객체란 데이터와 데이터에 관련된…

마케터가 자주하는 실수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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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보다는…

자주 사용하는 html5, CSS3 태그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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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사용하는 HTML5, CSS3…

구글 애널리틱스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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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 계정 구분 정의 제작…

UX/UI 입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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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UX 디자인 개론…

당신의 잠재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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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는 투잡, 제휴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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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마케팅이란? 제휴마케팅의 정의는 웹 비즈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도움이 될만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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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장의 특수성과 한국 소비자만의…

백전백승! 마케팅 보고서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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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전백승! 마케팅 보고서 쓰기  …

마케팅보고서쓰기의 기본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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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팅 개념 변화 -생산증대→판매기법→효율추구→고객만족→기업전략→기업문화…

엑셀 초보를 위한 실무에서 자주 쓰는 엑셀 함수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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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

B2B 세일즈를 위한 기본개념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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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세일즈를 위한 기본 개념…

페이스북 광고 세팅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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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설정   1.…

월간믹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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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 파트너, 마케팅 지원 사업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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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풀필먼트 물류대행 위킵 “청결이 중요한 여성용품 안전하게 관리해요.” 위픽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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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outube.com/watch?v=gWWhF-qdNjI Q. ‘위픽’에 대해 간략히…

[미래한국] DB 마케팅(CPA) 전문기업 믹스앤픽스, 온라인 결제 서비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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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첫 결제 회원…

DB마케팅(CPA)의 정석 : 커뮤니케이션 전략편(feat. 병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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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 광고, 특히 카드뉴스를 제작할때…

[스포츠서울] 클라이언트 특성에 맞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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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대표 김태환)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YBS뉴스통신] 광고대행사 ‘믹스앤픽스’, 2020년부터 사내 안식 휴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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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믹스앤픽스는 올 2020년부터 사내…

[투데이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믹스앤픽스, 새벽상담 콜대행 상품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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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업 믹스앤픽스가…

[경상일보]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한 믹스앤픽스, DB마케팅 데이터 자료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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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연결되지 않으면 과금 NO! 새벽상담 콜대행(CPR)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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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배송은 가능한데, 왜 새벽…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CPA마케팅(DB마케팅) 광고주 추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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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만에 100억 매출 달성한 믹스앤픽스에서…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퍼스널 브랜딩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의사들을 위한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대중들은 당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곧 사람들이 당신을 어떠한 의사로 바라보는가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브랜딩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개인 브랜딩은, 간단히 요약하면, 진실함을 보여주는 것이고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업과 관련된 영역을 넘어서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든 다른 의료 기관에서 근무하든,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지고 노출됩니다. 병원이나 진료실 웹 사이트에 등록된 기록들이 중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러한 내용이 당신이 누구인지 정보를 알려주고 전달해줍니다.      …

[닥터브랜딩] 개인 브랜드를 정의하는 3가지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딩은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이고, 진실함이 중요합니다. 진실함이 없으면 브랜딩은 단순히 연기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애쓰고 힘 빠지는 일입니다.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쉽게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의 재능들과 강점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정의하는 것은 서두르지 말아야하는 신중한 과정입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알릴까?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을 모른다면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구축 시 피해야 할 3가지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지루한 것을 만드는 데…

온라인에서 의료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1. 당신의 현재 온라인 브랜드를…

의사에게 온라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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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3가지 추가 TIP

| 닥터브랜딩 | No Comments
“왜 당신이어야하는가?” 포지셔닝이 구축되면 마케팅…

[병원브랜딩] 의사가 말하는 의료인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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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정확히 무엇인가? 지난 몇…

의사들이 브랜딩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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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하고 뻔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방법   새 가족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으로 이사하고, 그 가족의 엄마가 이웃들과 친해지기 위해 모임을 연다고 생각해 봅시다. 모임에서 그녀가 “우리 가족을 위한 좋은 의사를 찾고 있어요. 이 주변에 괜찮은 의사가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웃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당신 병원의 특별한 점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병원을 포함해 어떠한 사업이 차별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 평범하다면 브랜딩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환자들은 여전히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병원)가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이 “동일성”(또는 “평범함”)은 환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특별히 주목받는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훌륭한 제품을 만들고 특별함과 차별점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전달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것을 브랜딩이라고 정의하고, 브랜딩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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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 마이크 인터뷰 시리즈 3탄으로,…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1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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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의사이자 유튜버로 유명한 닥터마이크의…

의사들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주는 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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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병원은 마케팅과 광고 메시지가…

좋은 브랜딩이 의사들의 좋은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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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지역 내 모든 의사는…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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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마케팅에서 다른 병원들과의 차별화를…

[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한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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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딩은 당신이 누구이며 어떻게 인식되는지로 시작됩니다.  인식은 당신의 능력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기준과 커뮤니케이션(소통)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캐릭터에 대한 인식입니다.  “좋든 싫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들은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Brown 박사가 말했습니다.   …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1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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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어떤 브랜드를 쉽게 떠올릴까요? …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블루오션 : 닥터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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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병원에서 간과하는 사실 중…

푸드 마케팅 콘텐츠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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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브랜드에게 올인원…

ROI를 높이는 커머스 올인원 콘텐츠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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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여성타겟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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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생리용품몰 위픽 입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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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용품 성공파트너, 위픽 생리용품 선택이…

탑클래스조선 “생리용품계 ‘화해’ 꿈꾸는 ‘위픽'” 위픽팀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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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임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머니투데이 “‘中企 인식개선 페스티벌’ 성료…” 믹픽 김수경님 공모전 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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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 김수경 매니저가 '제2회 중소벤처기업…

더팀스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회사, 믹스앤픽스” 김태환 대표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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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본인과 회사에 대해 간단히 소개…

스포츠서울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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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대표 김태환)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믹스앤픽스는 지금, 서비스 리서치 미션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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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는 지금, 서비스 리서치 미션중!…

이슈메이커 언론보도 <카멜레온같은 콘텐츠 마케팅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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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멜레온 같은 콘텐츠 마케팅 그룹…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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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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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기획자 나효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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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미디어 마케터, 민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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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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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믹픽인사이드는…

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정은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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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권상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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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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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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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믹픽인사이드는…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배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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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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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김현서

| 믹픽인사이드 | No Comments
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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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믹스앤픽스 멤버들 사진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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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 멤버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어요!…

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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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여성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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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 용품 커머스 마케팅 생리…

믹스앤픽스 벤처기업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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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별 SNS 매체 순위

| 연구실 | 480 Comments
20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0대…

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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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 세상을 바라보는 마케터, 박희은…

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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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업 뮤지션 부업 마케터, 김경호…

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기획자 나효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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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본질을 보는 힘, 서비스…

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미디어 마케터, 민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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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숫자로 큰 세상을 보는…

커머스계의 흥미진진 크리에이터, 김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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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마음을 읽는 광고 디자이너, 정은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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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권상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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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과 개발을 넘나드는 웹 기획자,…

부딪치며 배우는 데이터 마케터, 김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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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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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 믹픽인사이드는…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배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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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광고 분석가,…

스포츠 기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신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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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김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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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길을 찾는 커머스 마케터,…

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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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한 세상을 그리는 작가, 김인섭…

런칭을 위한 서비스 기획 방법론 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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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서비스 런칭, 왜…

구글 애널리틱스의 꽃, UTM 태그를 활용하여 획득 리포트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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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복잡한가요? 심플한 생각 정리 방법 다섯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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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기초 세무용어 4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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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초년생들이 참고할…

평범한 회사원이 광고 카피라이터 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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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널리틱스, 용어만 알아도 혼자서도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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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터라면 구글 애널리틱스를 접할…

가장 효율적인 언어, HTML과 C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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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프로그램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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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란? 객체란 데이터와 데이터에 관련된…

마케터가 자주하는 실수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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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사용하는 html5, CSS3 태그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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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널리틱스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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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UI 입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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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UX 디자인 개론…

당신의 잠재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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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는 투잡, 제휴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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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마케팅이란? 제휴마케팅의 정의는 웹 비즈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도움이 될만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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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장의 특수성과 한국 소비자만의…

백전백승! 마케팅 보고서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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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전백승! 마케팅 보고서 쓰기  …

마케팅보고서쓰기의 기본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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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팅 개념 변화 -생산증대→판매기법→효율추구→고객만족→기업전략→기업문화…

엑셀 초보를 위한 실무에서 자주 쓰는 엑셀 함수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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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셀…

B2B 세일즈를 위한 기본개념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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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세일즈를 위한 기본 개념…

페이스북 광고 세팅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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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마케팅(CPA)의 정석 : 커뮤니케이션 전략편(feat. 병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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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별 SNS 매체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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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0대…

커머스 파트너, 마케팅 지원 사업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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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CPA마케팅(DB마케팅) 광고주 추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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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용품몰 위픽 입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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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용품 성공파트너, 위픽 생리용품 선택이…

의사들이 꼭 알아야 할 퍼스널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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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의사들을 위한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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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들은 당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곧 사람들이 당신을 어떠한 의사로 바라보는가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브랜딩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개인 브랜딩은, 간단히 요약하면, 진실함을 보여주는 것이고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업과 관련된 영역을 넘어서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든 다른 의료 기관에서 근무하든,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지고 노출됩니다. 병원이나 진료실 웹 사이트에 등록된 기록들이 중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러한 내용이 당신이 누구인지 정보를 알려주고 전달해줍니다.      …

[닥터브랜딩] 개인 브랜드를 정의하는 3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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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딩은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이고, 진실함이 중요합니다. 진실함이 없으면 브랜딩은 단순히 연기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애쓰고 힘 빠지는 일입니다.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쉽게 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의 재능들과 강점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정의하는 것은 서두르지 말아야하는 신중한 과정입니다. 개인…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알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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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을 모른다면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구축 시 피해야 할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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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루한 것을 만드는 데…

온라인에서 의료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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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당신의 현재 온라인 브랜드를…

의사에게 온라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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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3가지 추가 T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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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당신이어야하는가?” 포지셔닝이 구축되면 마케팅…

[병원브랜딩] 의사가 말하는 의료인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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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들이 브랜딩에 신경써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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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하고 뻔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방법   새 가족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으로 이사하고, 그 가족의 엄마가 이웃들과 친해지기 위해 모임을 연다고 생각해 봅시다. 모임에서 그녀가 “우리 가족을 위한 좋은 의사를 찾고 있어요. 이 주변에 괜찮은 의사가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웃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기억할 뿐만 아니라, 당신 병원의 특별한 점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병원을 포함해 어떠한 사업이 차별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 평범하다면 브랜딩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환자들은 여전히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병원)가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이 “동일성”(또는 “평범함”)은 환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특별히 주목받는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훌륭한 제품을 만들고 특별함과 차별점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전달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것을 브랜딩이라고 정의하고, 브랜딩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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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Mike의 성공적인 퍼스널 구축 방법 인터뷰_1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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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의사이자 유튜버로 유명한 닥터마이크의…

의사들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주는 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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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병원은 마케팅과 광고 메시지가…

좋은 브랜딩이 의사들의 좋은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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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지역 내 모든 의사는…

의사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방법_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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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마케팅에서 다른 병원들과의 차별화를…

[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의 중요한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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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딩은 당신이 누구이며 어떻게 인식되는지로 시작됩니다.  인식은 당신의 능력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당신의 기준과 커뮤니케이션(소통)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캐릭터에 대한 인식입니다.  “좋든 싫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들은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고 Brown 박사가 말했습니다.   …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블루오션 : 닥터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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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병원에서 간과하는 사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