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다이어리

[인턴십 다이어리] 김지연_고려대 2020년 동계 현장실습

2021년 2월 21일

 

안녕하세요. 믹스앤픽스에서 40일간 함께한 커머스팀 개짱이 인턴 김지연입니다!
제가 커머스팀 개짱이로서 맡았던 업무는 3초 공식 채널과 위픽 공식 채널 관리였습니다!

 

– 위픽과 3초 SNS 콘텐츠 기획과 채널 관리

브랜드와 상품들을 만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는 아이디어 대잔치였습니다.
모든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없지만, 하나의 결과가 나오기 위해 많은 분들의 노력과 도움이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콘텐츠의 대가 희은님과 정민님이 해주신 피드백과 리뷰 덕분에 SNS 콘텐츠 기획 업무를 보다 재미있고 유익하게 배웠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멋지게 시각화해주신 디자인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개짱이들의 프로젝트: 굿바이필름

인턴들끼리 무언가를 스스로 해야한다는 것은 두근거리면서 걱정이 됐습니다.
하지만 A to Z까지 조언도 구하면서 할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되어 기존 인턴 경험과는 특별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미흡한 부분들이 많았지만, 이를 채워가고 고쳐가면서 믹픽과 함께 해 유의미한 과정이었습니다.

 

40일간의 인턴을 마치며,

전체적으로 시장조사, 이메일 매너, 문서 작성 요령 등의 회사원으로 가져야 할 기본 역량을 믹픽 여러분을 통해 배울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스스로 선택하고 사고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서로 존중할 수 있는 공간에서 일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 주신 모든 믹픽 여러분들은 적게 일하시고 돈 많이 버셔야 합니다!

 

사회인으로서의 첫걸음은 마냥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믹스앤픽스에서 첫 시작을 함께 하여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고 뿌듯한 순간들이었습니다.
이 마음가짐과 배움을 토대로 제 선택에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