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통화 연결되지 않으면 과금 NO! 새벽상담 콜대행(CPR) 상품 출시

2020년 3월 9일

새벽 배송은 가능한데, 왜 새벽 상담은 안되는걸까?”

 

l 온라인 시장은 밤낮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온라인 거래비중은 매년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약 40%야간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주 고객층20 40 대부분이 ‘직장인’이라는 점에서 심야  시간대반드시 잡아야할 주요 시간대입니다. 하지만, 상당 수의 기업은 이 시간대를 놓치고 있습니다.

인건비, 잦은 퇴사, 직원 관리 등 야간 CS파트를 구성하기에 많은 제약사항이 따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 더 이상 많은 리스크짊어지지 마세요. 믹스앤픽스는 연결된 전화에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콜대행 상품 ‘새벽상담’이 답입니다.

 

“믹스앤픽스가 새벽 상담 시대를 열었습니다.”

낮시간은 물론 심야, 새벽까지. 이제 고객 중심의 콜 상담필요합니다. 굳이 야간 상담사를 별도로 두지 마세요. 전화연결이 된 건에만 과금하는 합리적인 방식으로 24시간 CS 처리가능해집니다.

  • 새벽상담 콜상품(CPR)이란?

통화 연결이 되었을 경우에만 과금하는 CPR(Cost Per Receve a call) 방식으로 낮부터 새벽까지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대에 콜 대행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이런 업장에 추천합니다.

심야시간 ~ 새벽시간대에도 CS 응대가 필요한 업장

– 제품 특성상 오프라인 고객 유치매출의 핵심인 업장

고관여제품(50만원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제품 문의 전화가 잦은 업장

특정시간대집중되어 별도의 콜센터 직원을 마련하기에 부담이 큰 업장

 

“쉽게 알려주세요. 그래서 뭐가 다른 가요?

대부분의 대행사는 실제 고객과 통화연결이 되지 않아도 과금이 발생하는  인건비 기반의 기간제 상품 또는 통화 연결 시도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야간 콜대행은 제공하지 않거나 24시간 콜대행을 맡겨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믹스앤픽스는 이런 고충들을 개선하여 간단하고 합리적인 과금방식과 서비스제공합니다.

 

“새벽상담, 진짜 해볼만한가요?

  • A 한의원 (온라인광고 + 새벽상담 콜상품)
    – 목적 : 예약 유치
    – 주요 성과 : 예약 성공율 평균 58%, 통화 연결율 87%, ROAS 342%

  • B 안과 (온라인광고 + 새벽상담 콜상품)
    – 목적 : 예약 유치
    – 주요 성과 : 예약 성공율 58%, ROAS 299%

  • C 쇼핑몰 (새벽상담 콜상품)
    – 목적 : 상품문의, A/S 안내
    – 주요 성과 : 고객만족도 32% 증가, 야간 결제 매출 37% 상승

믹스앤픽스가 궁금하신가요?”

믹스앤픽스는 “누구나 공감하는 발칙한 상식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제작하자”를 모토로 성장하고있는 콘텐츠 마케팅 기업입니다. 주요 서비스는 CPA 마케팅, 새벽상담 콜대행, 여성커머스가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병원이벤트 플랫폼 위픽스, 종합이벤트 플랫폼 위믹스, 여성 생리용품몰 위픽을 런칭하여 더 높은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