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CPA마케팅(DB마케팅) 광고주 추가 모집

2020년 3월 4일

4년만에 100억 매출 달성한 믹스앤픽스에서

함께 500억 매출을 달성할 광고주모집합니다.

2016년 창립 이래 콘텐츠 전문성을 바탕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2017년 35억원 매출을 시작으로 매년 3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2020년 누적매출 100억 달성이라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믹스앤픽스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성장을 위해 병원이벤트 플랫폼 위픽스, 종합이벤트 플랫폼 위믹스, 여성 생리용품몰 위픽 서비스를 런칭하여 더 높은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지금 믹스앤픽스와 함께 도약해보세요.

I CPA 마케팅(DB 마케팅)이 뭔가요? 

  • CPA 마케팅이란?

CPA마케팅은 결과가 없으면 과금도 없습니다. 전환(액션)이 발생할 때만 과금되는 방식의 광고이며, 여기서 전환(액션)은 광고주가 획득하고자하는 목표값입니다. 예를 들어 회원가입고객이 목표일 경우, 회원가입을 획득했을 때 과금되는 방식입니다. 

  • 뭐가 좋은 가요?

– 보통 전환매출과 연관된 목표값으로 설정하기 때문에, CPA마케팅매출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과금한만큼 성과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확보한 고객DB아웃바운드 영업을 통해 직접 영업을 할 수 있으며 추가판매, 충성고객 확보 등 추가 마케팅 활동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노출광고를 기반으로 광고집행하므로, 별도의 노출광고 없이 충분한 노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다른 대행사랑 뭐가 다른가요?

대부분의 대행사매출을 높이기 위해 계약 유치에 집중합니다. 하지만 실제 계약 진행 시 계약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하고, 환불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믹스앤픽스캠페인 수투명하게 관리하고, 검증된 파트너와 함께 장기간 계약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집중합니다. * 실제 A치과,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81차수 계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는 없나요?

I 믹스앤픽스가 궁금하신가요?

“콘텐츠 마케팅 기업 믹스앤픽스, DB마케팅 강자로 자리잡다

2016년부터 약 90여개 기업에게 1,300회 이상의 연장계약을 통해 40만개 이상의 DB를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single-post .bottom-meta .sharing-default-minimal[data-bottom-space=”false”] {display: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