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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뇨기과 분야 유입 분석

2019년 12월 30일

비뇨기과 고객들의 유입을 시간대를 봤을때 오전, 오후의 비율은 비슷하고 저녁시간대에 가장 많았다.

각 시간별 세부현황을 보면 08시 기점으로 유입이 활성화 되고 전체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다가 19~20시 사이에 줄어들고 21~22시 사이에 최고점을 찍는다. 그리고 02시 이후로 다시 급격한 하락세를 보인다.

이를 바탕으로 예산을 조정한다면 축소는 02시, 증액은 08시로 설정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또한 20시 이후 2차 증액도 고려할만하다.

월별로 클릭률과 전환율을 봤을때 클릭률은 8월에 최고점, 전환율은 6월에 최고점을 찍었다. CTR과 CVR이 반비례 관계인 점을 고려했을때 6월이 제일 성과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