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의사들을 위한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

2019년 12월 26일

대중들은 당신의 이름이 언급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결론을 내립니다당신의 브랜드가  사람들이 당신을 어떠한 의사로 바라보는가를 알려줍니다하지만브랜딩은 마케팅이 아닙니다개인 브랜딩은간단히 요약하면진실함을 보여주는 것이고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기업과 관련된 영역을 넘어서 브랜딩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병원에서 근무하든 다른 의료 기관에서 근무하든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보여지고 노출됩니다병원이나 진료실  사이트에 등록된 기록들이 중요하지 않을  같지만이러한 내용이 당신이 누구인지 정보를 알려주고 전달해줍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당신의 브랜드가 일관성이 없어져 의사로서의 인지도를 깎아내릴  있습니다이는 잠재적으로 당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참가자의 70% 자신의 브랜드를 확실히 정의했다고 믿었고 50% 브랜드를일관되게 유지한다고 믿었습니다그러나 실제로는 15%만이 브랜드를 명확히 정의했으며 5% 미만만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었습니다캘리포니아의 Jeffrey M. Brown 의사는 “비록 브랜딩이란 용어가 보통 비즈니스 공동체에서만 쓰이지만의학계에서또는 다른 영역에서든브랜딩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지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의료진 브랜딩은 의사로서 일을 확장하고 진료 의뢰를 늘려주며 시술 및 수술 횟수를 늘려줄 것입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면 의사로서 명성을 발전시킬  있습니다 명성을 통해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  것이고신뢰할  있을 것이고, 당신으로부터 일정한 수준의 품질과 일관성을 기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