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닥터브랜딩] 개인 브랜드를 정의하는 3가지 방법

2019년 12월 26일

 

브랜딩은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이고진실함이 중요합니다. 진실함이 없으면 브랜딩은 단순히 연기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애쓰고  빠지는 일입니다.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쉽게 들릴 것입니다그러나 자신이 된다는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의 재능들과 강점들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브랜드를 정의하는 것은 서두르지 말아야하는 신중한 과정입니다개인 병원을 운영하고 있지 않더라도자신을 1인 기업가로 생각해야 합니다성공적인 브랜드는 자신과 병원 또는 커리어를 최고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먼저 당신의 재능과 강점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자신과 자신의 특별한 재능을 정의할 , 가장 중요한 건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자신 재능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당신의 어떤 진가를 알아보는지를 생각해보는 것이 도움이   있습니다당신에 대한 후기 또는 진료에 대한 후기 작성된 것을 본다면이것들을 상세히 읽고 가치있는 의미을 얻으세요다른 사람이 바라본 당신의 가치를  이해하면 이해할수록당신의 브랜드는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고매력적이게  것입니다당신이 선택한 일의 방식과 이를 계속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아래는 세계적인 브랜드 전략가인 Blaise James 다음 3가지 접근법입니다.
 
1. 먼저 “나는 이러한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라는 말로 끝나는 문장을 선언해보라.
2. 다음으로 당신의 관점과 신념에 대해 생각해보라이것들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목표보다  직접적이고 개인적인 것이다이것은 “내가 이렇게 하면 세상이  나은 곳이  것이라고 믿는다” 라는 말들로 완성할 수 있다.
3. 마지막으로당신의 목표를 위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를 설명하는 원칙들을 만들어볼 것을 제안한다원칙들을 작성하려면 “나는 항상 …”, “나는 오로지 …”그리고 “나는 무조건 …”라는 문장들로 완성   있다.

3가지 접근법을 잘 활용하여 성공적인 의료진 퍼스널 브랜딩을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