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알릴까?

2019년 12월 26일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을 모른다면 브랜드 정의를 위해 힘쓴 모든 일이 헛수고가 됩니다브라운 박사는브랜드를 어떻게 노출 하는가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의사들은 비즈니스와 조직 개념을 배워본 적이 전혀 없습니다따라서 배운다고 하더라도 어렵고또 예상과는 다른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상호 작용은 브랜드를 공유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빠른 전화 통화부터 정기 약속복도에서 나누는 대화까지대화를 나누는 사람들이 당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브랜드에 대한 의견을 남깁니다이러한 일상적인 만남 외에도 브랜드를 보다 신중한 방식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생각을 이끄는 리더십은 의사에게 특히 중요합니다당신의 전문 지식이 환자가 당신을 찾게 만듭니다전문성은 귀하의 브랜드의 필수 부분이자 효율적인 홍보 도구입니다.

 

 

환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자

생각을 이끄는 리더가 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룹과 대화하는 것입니다전문 지식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는 공동체와 행사를 파악하고 연락하고 참여하세요확실한 연결을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유기적으로 확장 할 수 있을 것입니다저널지역 신문 또는 뉴스 기사를 작성하여 당신의 지식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글은 지속적이면서도 강력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마 이와 같은 내용은 구체적으로 와닿진 않을 것입니다. 가장 현실적이고 효과가 큰 방법은 의료진 개인 소통 채널을 개설하는 것입니다. 유튜브 채널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까지 개인이 소통하기 편한 채널을 선정하여 지속적으로 잠재고객, 환자들과 소통을 시작해보세요. 

 

브라운 박사는 15년간 주간 경제 칼럼을 작성하면서 이러한 개념을 실천해 왔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의사의 지식 기반을 개선하는 노력입니다이런 노력들이 환자 치료 및 환자 치료 비용에 놀라 울 정도로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를 공유하는 가장 눈에 띄는 방법은 온라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온라인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가장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고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