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3가지 추가 TIP

2019년 12월 26일

“왜 당신이어야하는가?”

포지셔닝이 구축되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실무 전반에 적용해야 합니다브랜드에서 구술적인 선전보다 환자가 직접 경험하는 실무가 더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포지셔닝은 전문성과 실무의 논리적 증명이며브랜드는 당신이 구축하고 싶은 더 큰 정서적 반응과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응답 방법환자 대기 시간 및 유니폼에서 실력매너서비스의 위치 (표지판건물입구가구벽의 색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고 영향을 미칩니다예를 들어만약 당신의 업체가 “도시의 미래지향적인 최첨단 업체가 되고 싶다면, 1970년대의 구식 사무실이 당신의 사무실이 되어선 안 됩니다.

 

브랜드 구축을 위한 추가적 포인트:

의사분들은 종종 장비(기술적 정교함하드웨어또는 테크닉(기술 수준훈련동료 평판)에 대해서만 고려를 합니다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서비스(접근성편의 시설일정 편이성및 부가가치 품목 (제품 또는 서비스 차별화)을 중시합니다.

효과적인 브랜딩은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의 취향태도 및 감수성에 반응해야 합니다그리고 구매자(환자)의 요구는 주로 구매자 입장에서의 소비 결과와 이익에 근거합니다.(예를 들어외모 개선건강한 신체자존감건강).

우리는 경쟁력을 가진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시장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평범함보다 환자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차별적인 요소는 무엇입니까그것이 무엇이 되든그것은 경험과 실력을 가장 잘 나타나는 것이어야 하며실무에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타켓층을 위한 서비스

당신의 포지셔닝은 고유하고 차별점이 있어야 합니다그러므로 모든 사람을 만족 시킬 수 없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포지셔닝이 보편적일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것은 큰 도전일 수 있습니다그저 막연하게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고 하고 싶어하는 서비스은 전형적이고 평범할 뿐입니다.

 

소비자의 경험은 일관되게. 

사람들은 갑작스러운 놀라움보다 일관됨을 선호하며실무와 일이 일관되지 않고 고품질의 경험을 제공하지 않으면 브랜드라고 할 수 없습니다많은 사람들이 타 지역을 여행할 때 음식점을 도전하는 것보다 맛있기로 유명한 체인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몇 가지 부정적인 경험만으로도 브랜드의 신뢰성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공하기

일관된 외적 환경(ex. 병원시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마케팅 분야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이는 미디어 광고웹 사이트브로셔(전단지책자등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