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의사들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주는 이익

2019년 12월 19일

대부분의 병원은 마케팅과 광고 메시지가 독특하고 타병원들과의 경쟁에서 두드러지기를 원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병원 마케팅은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병원은 병원 브랜딩 뿐만 아니라 의료진 개인 브랜딩 (이하 닥터브랜딩)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시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 비즈니스 리뷰 기사에 따르면 “개인 브랜딩은 미국 직장에서 자신을 차별화하는 긍정적인 방법으로 여겨진다전문적인 평판처럼 브랜딩의 정의와 목적은 독특한 이름과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다의료진 브랜드는 그 어느 때보다도 분명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차별화를 구축한다.”고 말했습니다.
 
개별 의사를 위한 닥터브랜딩은 의료 관행이나 병원의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유용하고 효과적인 확장입니다. 닥터브랜딩은 의료진이 누구인지에 대해 환자들이 당신의 전문적 명성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안내하는 수단입니다.
 
그럼 닥터브랜딩은 구체적으로 의료진에게 어떤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요?

1. 환자들의 수요와 충성심이 높아집니다.
2. 언론사 및 방송사에서 제휴 문의가 높아집니다.
3. 환자들에게 똑같은 의사가 아닌 더 뛰어난 의사로 기억됩니다.
4. 대중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기억됩니다.
5. 환자가 의료진의 진료에 대한 의심이 사라지게 만들며, 진료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의사 브랜딩은 곧 병원의 브랜딩으로 이어져 수많은 잠재고객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빠른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