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딩

좋은 브랜딩이 의사들의 좋은 사업

2019년 12월 19일

같은 지역 내 모든 의사는 똑같은 의사일까요당연히 아닙니다여러 의사들 중에서 한 의사가 두드러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환자들이 다른 많은 의사들 중에서 한 의사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사람들이 45분 떨어진 위치로 이사해도 사람들이 자신의 주치의를 바꾸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사람들은 어떻게 새로운 주치의를 찾거나 자신에게 맞는 전문의를 찾을 수 있을까요?

사람들은 매일 자신에게 맞는 병원이나 의사에 대한 선택을 고민합니다당신의 진료 방식을 차별화하고 고유한 브랜드를 만들면 사람들이 당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단순히 로고를 디자인하고 디자인한 로고를 명함과 웹사이트에 넣는 것은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이 아닙니다좋은 브랜드는 로고단어유형 디자인색상그래픽사진 스타일비디오개성서비스 및 약속의 전략적 조합입니다당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내용이 포함된 감정적 호소와 시각적인 모습을 결합한 것입니다강력한 브랜드에는 웹 사이트백서비디오 또는 광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나는)접점을 가진 브랜드 표준이 있습니다. Coke, Pepsi, RC, Jolt(모두 음료수)를 생각해보십시오모두 콜라이지만 각각 다른 브랜드입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필요한 요소들을 관리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브랜드는 당신의 전문성을 잘 전달하고환자들이 여러 의사 중 당신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닥터브랜딩이자 병원의 브랜딩입니다.